-미니 컨트리맨 구매 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제공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50만 고객 유치 기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9월 한 달 간 진행 예정인 이번 프로모션은 BMW의 모든 SUV(X1, X2, X3, X4, X5, X6, X7)를 할부로 구매하는 모든 신규 소비자에게 1개월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면제 한도는 제품별로 스마트 할부 30% 선납 및 36개월 계약 시의 1개월 할부금을 기준으로 책정한다. 예를 들어 X3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70만원, X5 구매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계약 조건에 따라 월 할부금이 최대 지원 금액보다 낮을 경우 차액은 제공하지 않으며 높은 경우 소비자가 잔여 금액을 부담해야 한다.
|
리스 또는 렌트 이용자를 위한 보증기간 연장도 준비했다. X1과 X2를 제외한 모든 SUV를 60개월 스마트 운용리스 또는 스마트 렌트로 구매하면 보증수리기간을 5년/20만㎞로, 48개월 이용 시에는 4년/20만㎞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연장한다.
또한, 미니 컨트리맨 구매자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컨트리맨 쿠퍼를 40% 선납 및 48개월 할부 조건으로 구매할 경우 이자 없이 매달 49만3,000원의 원금만 납입하면 된다. 이밖에 모든 컨트리맨 구매자에게는 캠핑 왜건을 증정한다.
한편, BMW파이낸셜코리아는 2001년 자동차 금융사로 설립해 BMW와 미니, BMW모토라드 제품 구매자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떠나는 한국닛산, 서비스는 누가 맡나
▶ [하이빔]롤스로이스, 자동차 공간을 주목한 이유
▶ 포드코리아, 남양주 전시장 개장
▶ 벤틀리, 역동성 높인 플라잉스퍼 스타일링 패키지 공개
▶ 웨이모, 자율주행 대형트럭 시범운행 나서
이 기사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August 31, 2020 at 08:19AM
https://ift.tt/3b8B0AX
BMW파이낸셜코리아, SUV 구매 시 1개월 할부금 면제 - 한국경제
https://ift.tt/2MScXuu
Comments
Post a Comment